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편의점 라피드 미니 보조배터리 2500mAh 사용 후기

편의점 라피드 휴대용 보조배터리 2500mAh 사용 후기

여행 중에 휴대폰 배터리가 부족하여 편의점에서 구매한 라피드 미니 보조배터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라피드보조배터리-미니보조배터리-도킹보조배터리편의점보조배터리-휴대폰보조배터리휴대용보조배터리-보조배터리추천-2500mAh
라피드 미니 보조배터리 2500mAh

 

제품 설명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한 라피드 미니 보조배터리는 용량은 2500mAh로 대용량은 아니지만 라피드 보조배터리 크기를 생각한다면 작은 용량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라피드 보조배터리 종류는 C타입, 8핀으로  2가지가 구성되어 있어서 갤럭시와 아이폰유저분들 모두 사용이 가능하였습니다.

보조배터리 크기는 가로 74.4mm 약 60g 무게로 휴대하기가 편안한 작은 사이즈로 나왔습니다. 실제로 사용 시에도 작은 보조배터리의 크기와 케이블이나 젠더가 필요는 도킹방식으로 휴대폰과 일체감을 주었습니다.

가방이나 주머니 속에 보관할 때는 먼지와 각종 이물질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실리콘재질의 보호커버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중간에 라피드 보조배터리의 배터리 잔향을 4단계의 표시등으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첫 번째 불은 20% 잔향 두 번째 불은 45% 잔향 세 번째 불은 75% 잔향 네 번째 불은 100% 잔향이 남았다는 걸 보여주고 있습니다.

라피드 미니 보조배터리는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어 일회용 보조배터리로 생각하였지만 C타입 충전기로 재사용이 가능한 보조배터리입니다.

 

사용 후기

라피드 미니 보조배터리의 가장 큰 장점은 휴대성이 너무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휴대폰을 충전시키면서 가방과 주머니 속에 넣어 다니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였습니다. 

그리고 휴대폰과 보조배터리를 연결했을 때 도킹방식으로 일체감이 좋아 영상과 게임 등등 휴대폰을 조작하기 편리하였습니다.

아쉬운 점은 아무래도 대용량의 보조배터리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피드 미니 보조배터리는 2500mAh 용량으로 아직까지는 미니 보조배터리에는 대용량의 배터리를 적용시키는 것은 어려운 것 같아 보입니다.

그러므로 라피드 미니 보조배터리는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이나 간단한 외출 시에 적합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